작성자 국제식품 공식쇼핑몰(ip:)
작성일 2022-12-08
조회 101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
국제식품 고객지원입니다.
◆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있을 때
본인인증 시도 시 "회원님 명의로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합니다."로 안내되는 경우,
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 본인인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이미 가입된 아이디를 사용해주시고,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.
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