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어요.

작성자 국제식품 공식쇼핑몰(ip:)

작성일 2022-12-08

조회 13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

국제식품 고객지원입니다.


◆ 상품 파손 안내


상품이 파손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, 반품하고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


◆ 상품 파손 처리 순서


1. 물품을 수령한 날에 상품을 파손된 부분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.


2. 파손된 상품 및 배송됐을 때의 포장 자재, 박스 등은 모두 보관해 주세요. 상황 확인을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3. 카카오톡 상담하기  또는 1:1문의 게시판  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 


이때 파손 사진과 송장번호,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면 보다 원활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


4. 담당자 확인 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.



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 국제식품 고객센터 [ ☎1670-4477]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